본문 바로가기

Kwonyang/오늘 하루

개 정신없다 진짜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다.


우선 구매했던 테마 기술지원 포럼에 올린 문의에는 답이 역시나 안달렸고

관련해서 테마포레스트에 코멘트 썼던거에는 답변이 달렸는데.....



첫줄 보자마자 내가 지금 뭘 본거지....?

die 의 사전적 의미에 없어지다라는 뜻도 있길래 아뭐야 개발자 없앴나보네~~~ 했는데

친구가 알아본 결과 이건 누가 봐도 죽었다는 뜻이라고......;;;;;;;;;;;;;;


세상에 별일이 다있음 진짜

운명을 달리하신 개발자님 명복을 빌어요 rest in peace


암튼 본인들 포폴에서 아무거나 고르라고 했지만 맘에드는게 1도 없어서 환불 고고

그뒤로 한 사나흘간 테마 고르는데만 집중했다


처음 샀을때는 그냥 프론트페이지 디자인만 보고 골랐지만

직접 적용해서 커스터마이징 해본 결과 그게 다가 아니라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달까...?^^^^^^^^^^^^


일단 테마를 구매하고 매일매일 이 시발 그냥 다 때려칠까 염불을 외지 않으려면 데모페이지를 샅샅이 봐야한다.

이게 맘에 들면 저게 맘에 안들고 이 기능이 있으면 저 기능이 없고

지금은 개중에 맘에 든 테마를 고르고 골라서 적용중이긴 한데

역시나 커스터마이징은 필요하다.

소스 수정이 아예 필요없는것도 아니고.


그래도 그 전 테마업체보다는 지원 속도가 빨라서 인내하며 적용하는중.

아 얼른 쇼핑몰 작업 마무리짓고 싶다ㅠㅠㅠㅠㅠㅠ

원래 이맘때쯤엔 오픈했을줄 알앗는데 염병 6월 중순 안에 오픈할 수 있으면 다행일듯


아오ㅠ

'Kwonyang > 오늘 하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워드프레스 삽질 한달째 느끼는 점  (2) 2018.05.15
집 계약 하루 전  (0) 2016.07.09
휴가!  (0) 2016.06.24
고단했던 일주일 정리  (1) 2015.07.12
백수로서의 마지막 주말  (0) 2015.07.05